본문 바로가기
여행

추석 황금 연휴 해외여행 내맘대로 리스트

by goldpot!! 2023. 8. 13.
반응형

연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3 추석 황금연휴는 9월 28일 목요일부터 10월 1일 일요일까지입니다. 연휴기간 동안 가보면 좋을 가까운 해외여행 내 맘대로 리스트 작성해 알아봅니다. 

 

추석 황금연휴 해외여행  내맘대로 리스트

 

뉴스기사에 따르면 6개월 전부터 얼리버드 예약으로 저렴하게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언제나 계획적인 사람들만 있는 것은 아니니 지금부터 여행지를 골라 예약을 해도 늦지 않습니다. 가격이 좀 더 비싸진 다는 것뿐입니다. 

가장 많이 선호하는 곳은 유럽이라고 하는데 그중에서 스페인과 동유럽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맴대로 가까운 곳을 찾아봅니다. 비행시간이 길지 않은 곳으로 말입니다. 

 

 

발리

방송에도 자주 등장하는 발리는 여행지입니다. 대한항공과 가루다 항공 등 직항이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스노클링이나 서핑, 다이빙의 명소들이 있어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발리 하면 수많은 인증숏으로 발리스윙이 있습니다. 발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늘하늘한 드레스를 입고 인증샷을 찍습니다. 

몽키포레스트에서 원숭이 셀카를 찍기도 하고 해변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방콕

 

방콕은 태국의 수도로 현지 지명인 '끄룽텝'의 뜻에 따르면 천사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뿅뿅 지구오락실을 촬영했던 곳입니다. 화려한 사원과 왕궁, 짜오프라야 강을 운행하는 수상보트, 마사지 등을 즐기며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낭

 

베트남에서 아름다운 항구 도시인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과 오래된 유적지와 저렴한 물가로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게다가 비행시간도 5시간 정도로 짧고 항공료도 저렴한 편입니다.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오행상의 신비로운 동굴과 터널 등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세계 6대 해면 중의 하나인 미케비치는 고운 모래가 깔린 백사장이 길게 펼쳐져 있습니다. 서핑의 명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타이베이

 

타이베이는 대만의 수도이자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입니다. 대만은 매년 춘절 기간을 제외하고는 연중 여행하기에 좋은 관광지입니다.

 

비행시간은 2시간 30분 정도로 짧은 거리에 있어 일정이 촉박한 경우에도 좋습니다. 주말을 끼고 2박 3일이나 3박 4일 일정으로 충분히 소화할 수 있습니다. 지방 공항에서도 출발하는 직항 노선이 많으니 가까운 공항을 찾아 편하게 출발할 수 있습니다. 

ㄷ한국인 관광객이 많기 때문에 한국어 안내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홍콩

 

 

동양의 진주라고 불리는 홍콩은 화려한 야경과 다양한 음식으로 유명한 항구 도시입니다. 미식의 도시답게 미슐랭 스타를 받은 식당들이 즐비합니다. 백종원이 길거리에 앉아서 음식을 먹던 장면이 기억이 납니다.

 

해가 지면 더 화려한 야경과 홍콩의 밤거리는 홍콩의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빅토리아 피크, 홍콩 대관람차, 스카이 100 등에서 화려하고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나만의 즐거운 여행지를 하나 추가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